중동 프라이빗 레이블 및 라이센싱 전시 2025
전시정보
이 행사는 중동 및 북아프리카(MENA) 지역에서 프라이빗 레이블과 라이센싱을 위한 유일한 전시행사로, 식음료(F&B) 및 빠르게 움직이는 소비재(FMCG) 분야의 공급업체, 브랜드 라이센서 및 계약 제조업체를 연결하고 있습니다.
이 행사에는 300개 이상의 전시업체가 참여하여 다양한 식품 및 비식품 제품을 선보입니다. 참석자들은 제조업체와 직접 소통하고 맞춤형 브랜딩 및 포장 솔루션을 탐색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집니다.
중동 및 아프리카의 프라이빗 레이블 시장은 2021년에 250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6년까지 35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어 이 분야의 상당한 성장 잠재력을 나타냅니다.
참석자들은 건강-conscious 소비자 선호도와 브랜드 가시성에서 전자상거래의 중요성이 증가하는 등의 새로운 트렌드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프라이빗 레이블 및 라이센싱 중동은 업계 관계자들 간의 협력과 혁신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이 지역의 제품 개발 및 브랜드 관리에 참여하는 이들에게 중요한 행사입니다.
이 행사에는 300개 이상의 전시업체가 참여하여 다양한 식품 및 비식품 제품을 선보입니다. 참석자들은 제조업체와 직접 소통하고 맞춤형 브랜딩 및 포장 솔루션을 탐색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집니다.
중동 및 아프리카의 프라이빗 레이블 시장은 2021년에 250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6년까지 35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어 이 분야의 상당한 성장 잠재력을 나타냅니다.
참석자들은 건강-conscious 소비자 선호도와 브랜드 가시성에서 전자상거래의 중요성이 증가하는 등의 새로운 트렌드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프라이빗 레이블 및 라이센싱 중동은 업계 관계자들 간의 협력과 혁신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이 지역의 제품 개발 및 브랜드 관리에 참여하는 이들에게 중요한 행사입니다.
전시 주요 품목
식품 및 비식품 카테고리를 포함하여 다양한 제품이 전시됩니다.
-식품 제품
>편의식품: 즉석식사 및 스낵.
>음료: 청량음료, 주스, 커피 등.
>건강 및 웰빙 식품: 유기농 및 기능성 식품 등 다양한 식이 요구를 충족하는 제품.
-비식품 제품
>유아용품: 기저귀, 아기 물티슈 등 유아 및 유아용 품목.
>뷰티 및 개인 관리: 스킨케어, 헤어케어, 화장품 등.
>가정 청소 용품: 친환경 및 일반 청소 용품.
>문구 및 학용품: 교육용 제품.
>의료 용품: 기본 건강 및 위생 용품.
-식품 제품
>편의식품: 즉석식사 및 스낵.
>음료: 청량음료, 주스, 커피 등.
>건강 및 웰빙 식품: 유기농 및 기능성 식품 등 다양한 식이 요구를 충족하는 제품.
-비식품 제품
>유아용품: 기저귀, 아기 물티슈 등 유아 및 유아용 품목.
>뷰티 및 개인 관리: 스킨케어, 헤어케어, 화장품 등.
>가정 청소 용품: 친환경 및 일반 청소 용품.
>문구 및 학용품: 교육용 제품.
>의료 용품: 기본 건강 및 위생 용품.
전시 관련 통계
-방문 수: 40개국 이상의 바이어, 소매 전문가 및 조달 책임자를 포함하여 8,000명 이상.
-참가기업 수: 300개 이상, 600 여개 Private Label Brands
-참가기업 수: 300개 이상, 600 여개 Private Label Brands
Easy Fair 전시 참가 서비스 이용 절차
STEP 01. 고객사 필요사항 확인
고객사의 요구 사항을 듣고 전시회 참가 방향 설정
일반참가, 수출바우처 사용 여부 확인
참가 대상 후보 전시 조사,추천
STEP 02. 참가 전시 부스확보
추천 후보 전시 중 참여 전시 확정
부스 사이즈, 부스타입 확정 및 소요비용 산출/ 예산수립
참가신청서 접수 및 부스 임차 계약
STEP 03. 전시참가 준비착수
전시부스 이외 부가서비스 (부스디자인, 비품, 운송, 홍보, 제작물 등) 진행 범위 확정
주최측 요구사항 일정에 맞춰 처리(각종 서류접수)
기타 주최자 커뮤니케이션
STEP 04. 출장준비
전시 참가 가이드라인 준비
사전 홍보 마케팅 (관람객유입, 바이어미팅약속)
출장자 항공/숙박 예약, 출입증 등록
STEP 05. 전시참가
부스 준비- 시공, 장식, 제품 진열
전시부스 운영
STEP 06. 전시참가 마무리
전시참가 성과분석
결과보고서 작성 지원

중동 프라이빗 레이블 및 라이센싱 전시 2025
Private Label & Licensing Middle East (formerly PRIME Dubai)2025년 9월 15일(월) - 17일(수)
두바이, 아랍에미리트전시 참가준비 고민이신가요?
경험많은 전시 전문가의 지원을 받아 전시참가 준비과정의 시행 착오를 줄여보세요.
이지페어를 통한 전시 참가준비는 쉽습니다.
경험많은 전시 전문가의 지원을 받아 전시참가 준비과정의 시행 착오를 줄여보세요.
이지페어를 통한 전시 참가준비는 쉽습니다.
- · 수출바우처 수행
- · 일반 참가
- · 전시참가 준비에 필요한 전문가풀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