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프라이빗 레이블 전시 2024 (PLF)
개최일정 : 2024년 12월 5일(목) - 7일(토)
개최장소 : 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er (SNIEC)
도시/국가 : 상하이 / 중국
산업분야 : 식품, 음료 및 고급 식품,식품가공 및 포장기계,의류, 패션, 액세서리,생활용품 및 가전제품, 도자기, 유리제품,건강, 웰니스, 여가활동, 생활방식,뷰티(화장품, 미용, 바디케어)
개최주기 : 매년
최초개최년도 : 2011
주최자 : Shanghai Municipal People's Government, Private Label Shanghai Council (aka. PLSC)
개최장소 : 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er (SNIEC)
도시/국가 : 상하이 / 중국
산업분야 : 식품, 음료 및 고급 식품,식품가공 및 포장기계,의류, 패션, 액세서리,생활용품 및 가전제품, 도자기, 유리제품,건강, 웰니스, 여가활동, 생활방식,뷰티(화장품, 미용, 바디케어)
개최주기 : 매년
최초개최년도 : 2011
주최자 : Shanghai Municipal People's Government, Private Label Shanghai Council (aka. PLSC)
부스확보난이도 :
부스확보 적기 : 12월~5월
행사 공식 채널 :전시정보
상하이 프라이빗 레이블 전시(PLF)는 시카고와 암스테르담에서 열리는 PLMA 행사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큰 3대 박람회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 박람회는 아시아 시장에서 프라이빗 레이블 브랜드를 만들거나 확장하려는 기업들에게 특히 중요한 행사로입니다.
행사 개요
• 공식 명칭: 17th Shanghai Private Label Fair ASIA 2024 (PLF)
• 일시: 매년 12월초
• 장소: 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re (SNIEC), 상하이, 중국
• 주최: Private Label Shanghai Council (PLSC)
• 성격: 아시아 최대 규모의 프라이빗 라벨 전문 무역 박람회
역사
PLMA (Private Label Manufacturers Association)가 주최하는 전시회 시리즈의 일환으로, 매년 5월 암스테르담, 11월 시카고, 12월 상하이에서 개최되고 있습니다2. 2024년에는 17회째를 맞이하게 됩니다.
구성 및 프로그램
• 전시회: 식품 및 비식품 카테고리 전시
• 네트워킹 기회: 공급업체와 잠재 고객 간 교류
• 업계 트렌드 정보 제공
• 바이어-셀러 매칭 프로그램
최근 산업 동향 및 미래 방향
소비자 수용: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에서 프라이빗 라벨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용이 눈에 띄게 증가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프라이빗 라벨은 중국 시장 점유율의 약 5%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전 세계 평균인 약 30%에 비해 여전히 상당히 낮습니다.
중국의 프라이빗 라벨 시장은 아직 초기 단계로, 발전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글로벌 유통업체들이 중국 제조업체로부터의 PL 상품 소싱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한국이나 일본 기업과의 파트너십에 관심이 높습니다. 이는 한국 기업들에게 중국 시장 선점의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행사 개요
• 공식 명칭: 17th Shanghai Private Label Fair ASIA 2024 (PLF)
• 일시: 매년 12월초
• 장소: 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re (SNIEC), 상하이, 중국
• 주최: Private Label Shanghai Council (PLSC)
• 성격: 아시아 최대 규모의 프라이빗 라벨 전문 무역 박람회
역사
PLMA (Private Label Manufacturers Association)가 주최하는 전시회 시리즈의 일환으로, 매년 5월 암스테르담, 11월 시카고, 12월 상하이에서 개최되고 있습니다2. 2024년에는 17회째를 맞이하게 됩니다.
구성 및 프로그램
• 전시회: 식품 및 비식품 카테고리 전시
• 네트워킹 기회: 공급업체와 잠재 고객 간 교류
• 업계 트렌드 정보 제공
• 바이어-셀러 매칭 프로그램
최근 산업 동향 및 미래 방향
소비자 수용: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에서 프라이빗 라벨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용이 눈에 띄게 증가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프라이빗 라벨은 중국 시장 점유율의 약 5%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전 세계 평균인 약 30%에 비해 여전히 상당히 낮습니다.
중국의 프라이빗 라벨 시장은 아직 초기 단계로, 발전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글로벌 유통업체들이 중국 제조업체로부터의 PL 상품 소싱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한국이나 일본 기업과의 파트너십에 관심이 높습니다. 이는 한국 기업들에게 중국 시장 선점의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전시 주요 품목
• 식품 및 음료
• 화장품
• 개인 위생용품
• 가정용품
• 문구류
• 건강 관련 제품
• DIY 제품
• 여가 관련 제품
• 반려동물 관련 제품
• 화장품
• 개인 위생용품
• 가정용품
• 문구류
• 건강 관련 제품
• DIY 제품
• 여가 관련 제품
• 반려동물 관련 제품
전시 관련 통계
지난 행사 통계 (2023년 기준)
• 참가 업체 수: 1,300개
• 관람객 수: 약 20,000명
• 참가국 수: 48개국
• 개최면적: 70,000 SQM
• 참가 업체 수: 1,300개
• 관람객 수: 약 20,000명
• 참가국 수: 48개국
• 개최면적: 70,000 SQM
Easy Fair 전시 참가 서비스 이용 절차
STEP 01. 고객사 필요사항 확인
고객사의 요구 사항을 듣고 전시회 참가 방향 설정
일반참가, 수출바우처 사용 여부 확인
참가 대상 후보 전시 조사,추천
STEP 02. 참가 전시 부스확보
추천 후보 전시 중 참여 전시 확정
부스 사이즈, 부스타입 확정 및 소요비용 산출/ 예산수립
참가신청서 접수 및 부스 임차 계약
STEP 03. 전시참가 준비착수
전시부스 이외 부가서비스 (부스디자인, 비품, 운송, 홍보, 제작물 등) 진행 범위 확정
주최측 요구사항 일정에 맞춰 처리(각종 서류접수)
기타 주최자 커뮤니케이션
STEP 04. 출장준비
전시 참가 가이드라인 준비
사전 홍보 마케팅 (관람객유입, 바이어미팅약속)
출장자 항공/숙박 예약, 출입증 등록
STEP 05. 전시참가
부스 준비- 시공, 장식, 제품 진열
전시부스 운영
STEP 06. 전시참가 마무리
전시참가 성과분석
결과보고서 작성 지원

상하이 프라이빗 레이블 전시 2024 (PLF)
Shanghai Private Label Fair Aisa (PLF)2024년 12월 5일(목) - 7일(토)
상하이, 중국전시 참가준비 고민이신가요?
경험많은 전시 전문가의 지원을 받아 전시참가 준비과정의 시행 착오를 줄여보세요.
이지페어를 통한 전시 참가준비는 쉽습니다.
경험많은 전시 전문가의 지원을 받아 전시참가 준비과정의 시행 착오를 줄여보세요.
이지페어를 통한 전시 참가준비는 쉽습니다.
- · 수출바우처 수행
- · 일반 참가
- · 전시참가 준비에 필요한 전문가풀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