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틴아메리카 리테일 산업 전시회 2025
전시정보
LATAM RETAIL SHOW는 라틴아메리카 최대 규모의 리테일 및 소비재 산업 전문 B2B 전시회이자 컨퍼런스입니다.
행사개요
• 개최일정: 매년 9월 (3일간)
• 개최장소: Expo Center Norte (브라질 상파울루)
• 개최주기: 연 1회
• 주최기관: Francal Feiras Empreendimentos LTDA
• 참관객: 전문 바이어 대상
역사와 의미
2015년에 설립된 이 전시회는 'LATAM'(Latin America의 약자)이라는 명칭에서 알 수 있듯이 라틴아메리카 지역의 리테일 산업 발전을 도모하는 핵심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구성 및 프로그램
• 혁신 기술 전시
• 판매 전략 컨퍼런스
• 고객 경험 세미나
• 물류 솔루션 쇼케이스
• 마케팅 전략 세션
산업 시장 분석
2024년 라틴아메리카 리테일 시장은 견고한 노동시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지출이 예상되며, 금리 인하와 식품 인플레이션 감소로 인한 소비자 구매력 증가가 기대됩니다.
행사개요
• 개최일정: 매년 9월 (3일간)
• 개최장소: Expo Center Norte (브라질 상파울루)
• 개최주기: 연 1회
• 주최기관: Francal Feiras Empreendimentos LTDA
• 참관객: 전문 바이어 대상
역사와 의미
2015년에 설립된 이 전시회는 'LATAM'(Latin America의 약자)이라는 명칭에서 알 수 있듯이 라틴아메리카 지역의 리테일 산업 발전을 도모하는 핵심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구성 및 프로그램
• 혁신 기술 전시
• 판매 전략 컨퍼런스
• 고객 경험 세미나
• 물류 솔루션 쇼케이스
• 마케팅 전략 세션
산업 시장 분석
2024년 라틴아메리카 리테일 시장은 견고한 노동시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지출이 예상되며, 금리 인하와 식품 인플레이션 감소로 인한 소비자 구매력 증가가 기대됩니다.
전시 주요 품목
• 상업 자동화 솔루션
• 결제 시스템
• 리테일용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 이커머스 솔루션
• 푸드서비스 솔루션
• 물류 전략
• 비주얼 머천다이징
• 건축 솔루션
• 결제 시스템
• 리테일용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 이커머스 솔루션
• 푸드서비스 솔루션
• 물류 전략
• 비주얼 머천다이징
• 건축 솔루션
전시 관련 통계
지난 행사 통계 (2023년 기준)
• 참가국: 150여 개국
• 참가기업: 4,300여 개사
• 전시면적: 약 232,257㎡
• 주요 참가국: 중국, 미국, 한국 등
• 참가국: 150여 개국
• 참가기업: 4,300여 개사
• 전시면적: 약 232,257㎡
• 주요 참가국: 중국, 미국, 한국 등
Easy Fair 전시 참가 서비스 이용 절차
STEP 01. 고객사 필요사항 확인
고객사의 요구 사항을 듣고 전시회 참가 방향 설정
일반참가, 수출바우처 사용 여부 확인
참가 대상 후보 전시 조사,추천
STEP 02. 참가 전시 부스확보
추천 후보 전시 중 참여 전시 확정
부스 사이즈, 부스타입 확정 및 소요비용 산출/ 예산수립
참가신청서 접수 및 부스 임차 계약
STEP 03. 전시참가 준비착수
전시부스 이외 부가서비스 (부스디자인, 비품, 운송, 홍보, 제작물 등) 진행 범위 확정
주최측 요구사항 일정에 맞춰 처리(각종 서류접수)
기타 주최자 커뮤니케이션
STEP 04. 출장준비
전시 참가 가이드라인 준비
사전 홍보 마케팅 (관람객유입, 바이어미팅약속)
출장자 항공/숙박 예약, 출입증 등록
STEP 05. 전시참가
부스 준비- 시공, 장식, 제품 진열
전시부스 운영
STEP 06. 전시참가 마무리
전시참가 성과분석
결과보고서 작성 지원

라틴아메리카 리테일 산업 전시회 2025
LATAM RETAIL SHOW2025년 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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